에이팜건강, ‘네이버 해피빈’ 통해 한부모 가정 위한 1천만원 기부 언론&미디어 - 쁘띠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언론&미디어

언론&미디어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에이팜건강, ‘네이버 해피빈’ 통해 한부모 가정 위한 1천만원 기부
NAME 쁘띠앤 (ip:)
  • DATE 2020-08-10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17
POINT 0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는 기업 에이팜건강이 소외계층 한부모 가정을 위하여 기부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에이팜건강은 유아와 임산부를 주 타겟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쁘띠앤을 운영하며 평소에도 단순 판매에 매진하는 것이 아닌 난임 부부, 미혼모 등 임신 및 육아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 및 단체를 위한 나눔 및 기부 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에이팜건강의 이번 기부는 네이버 해피빈-굿액션 캠페인을 통하여 진행되었으며, 기부금은 사단법인 여성인권 '동감' 단체로 전달되었다. 이 기부금은 한부모 가정에서 주로 필요로 하는 기저귀, 젖병, 분유, 물티슈, 아기세제 등 육아에 필요한 생필품으로 전환된다.

에이팜건강(대표 허용) 측은 “우리 기업의 작은 움직임이 다소 소외될 수 있는 난임부부, 한부모 가정 등의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말하며 “단순 일회성 기부로 끝나는 게 아니라 지금까지 해왔던 것과 같이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네이버 해피빈에서의 굿액션 캠페인을 통한 이번 기부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선한 영향력으로 닿길 바란다” 라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FILE 200812 해피빈 썸.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