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유당없는 유산균 ‘쁘띠앤 락토에스’ 출시 언론&미디어 - 쁘띠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언론&미디어

언론&미디어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에이팜건강, 유당없는 유산균 ‘쁘띠앤 락토에스’ 출시
NAME 쁘띠앤 (ip:)
  • DATE 2020-06-29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6
POINT 0점




[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사랑하는 아내와 소중한 딸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아빠의 마음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팜건강’이 유당없는 유산균 ‘쁘띠앤 락토에스’를 11월 19일 출시했다.

이는 평소 민감한 장으로 유산균을 섭취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을 배려해 기존의 유산균 제품인 ‘쁘띠앤락토유’의 고급화를 거쳐 제조된 제품이다.

우유나 치즈 등의 유제품에 들어있는 유당을 원활히 소화하지 못하는 것을 익히 유당불내증이라고 하는데 한국인의 '유당불내증' 빈도는 약 80% 이상으로 세계 평균 빈도인 75%보다 높은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락토에스는 유산균 배양단계에서부터 유당을 배제한 유당프리 유산균을 함유하여 평소 유산균을 먹고 싶었지만 유당불내증으로 인해 섭취가 어려웠던 사람은 물론 알레르기 유무를 파악하기 어려운 신생아들, 그리고 장이 다소 민감한 사람들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제조되었다.

유산균은 균주마다 작용하는 장소와 역할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균주가 혼합 설계되어 있는 제품이 흡수에 조금 더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락토에스는 총 10종의 다양한 균주를 혼합설계 했으며 620억 CFU를 투입해 100억 CFU를 보증받을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

특히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 ROSSEL사의 프로바이오캡 특허 코팅으로 열과 습도에 강하게 제조되어 100억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살아갈 수 있는 기술 또한 투입되었다.

에이팜건강은 평소 임산부와 영유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는 브랜드로 기존에도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인해 장건강에 신경을 기울이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쁘띠앤 락토에스는 화학부형제나 첨가물들을 최소화하여 만든 제품으로 에이팜건강을 찾는 전 연령층의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을 만들었다.”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을 받았던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에이팜건강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함과 동시에 2개월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1개월분을 증정하는 혜택 또한 진행한다. 11월 19일~26일까지 8일간 이루어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팜건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에듀인뉴스(EduinNews)(http://www.eduinnews.co.kr)

 


FILE 4.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